Quick Menu

국민내일배움카드

HRD Learning Card
행복한 CS 달인을 만드는 고객만족 클리닉(병원편)
내일배움카드
행복한 CS 달인을 만드는 고객만족 클리닉(병원편)
샘플강의

강좌구성
학습기간
교육비용
지원금

총 17차시
30일
0원
우선지원기업 0원 / 중견기업 0원 / 대기업 0원

상세내용

수강신청 (선택)

[수강신청 가능한 회차가 없습니다]
강좌소개
행복한 CS 달인을 만드는 고객만족 클리닉(병원편)
학습대상자
- 병원임직원
- 간호사 및 병원코디네이터 등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자
- 병원 CS관련 내부 사내강사
- 병원 경영전략팀 근무자
강좌목표
1. 병원의 CS경영에 대한 이해와 CS 매너를 통해 병원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전략과 고객응대 스킬 향상 전략을 알 수 있습니다.
3. 통합적 CS 전략의 구축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4. 고객의 유형에 따른 대응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5. 고객관계관리의 기법을 알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강사소개
박인숙
- 경상대학교 행정대학 행정학(석사졸업)
- 카톨릭대학교대학원 간호학(박사졸업)
평가내용
평가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시험) 과제
80% 이상(필수) 100% 100% 0%
수료기준 총 60 점 이상
유의사항
게시판 보기
1 차시 의료기관 경영환경 변화 맛보기강좌
2 차시 병원 마케팅과 CRM 전략
3 차시 병원CS경영에 대한 이해와 서비스의 정의
4 차시 고객과 고객만족
5 차시 병원의 고객접점에서의 이미지의 중요성
6 차시 병원의 전략적 이미지 메이킹 전략
7 차시 경쟁력 향상을 위한 병원 기본 매너
8 차시 서비스 기법의 종류
9 차시 전화 매너와 상황별 응대 전략
10 차시 내부고객과 외부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11 차시 불만고객관리와 응대 전략
12 차시 고객의 특성에 따른 불만 응대 전략
13 차시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14 차시 경영혁신과 변화관리
15 차시 의료조직 커뮤니케이션
16 차시 의료조직 인력의 이해
17 차시 의료조직관리와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