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All that MBA] 전략경영, 어떻게 경쟁우위를 만들 것인가?
경영/경제
[All that MBA] 전략경영, 어떻게 경쟁우위를 만들 것인가?
샘플강의

강좌구성 총 10차시

학습기간 30일

교육비용 29,700원

상세내용

강좌소개
[All that MBA] 전략경영, 어떻게 경쟁우위를 만들 것인가?
학습대상자
1. 경영전략 및 기획분야 전문가로서 성장하고 싶은 임직원
2. 경영전략 이론을 기반으로 전략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필요한 임직원
강좌목표
1. 전략적 사고에 기초하여 기업의 목표를 수립할 수 있다.
2.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구체적 실행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기업의 역량과 시장환경을 고려하여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강사소개
김언수
University of Illinois 경영전략(박사졸업)
고려대학교 기업경영연구원
평가내용
평가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시험) 과제
80% 이상(필수) 100% 100% 0%
수료기준 총 60 점 이상
유의사항
교육비안내
우선지원대상기업 중견기업(1,000인 미만) 대기업(1,000인 이상)
정부지원금(환급액) 18,711원 16,632원 8,316원
자부담 금액 10,989 원 13,068 원 21,384 원
게시판 보기
1 차시 전략은 선택과 포기로 나뉜다 맛보기강좌
2 차시 전략수립은 외부환경 분석부터 시작한다
3 차시 PEST 분석으로 글로벌 사업환경에 대비하자
4 차시 기업의 경쟁우위는 내부환경이 결정한다
5 차시 미션을 위한 비전, 비전을 위한 목표를 세우자
6 차시 기업전략, 어떤 사업에 뛰어들 것인가
7 차시 경쟁전략, 어떻게 이길 것인가
8 차시 전략실행의 시작은 기업 구조의 선택이다
9 차시 기업문화와 사람이 전략의 성공동력이다
10 차시 전략실행과정은 평가와 통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