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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조직공통 역량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샘플강의

강좌구성 총 16차시

학습기간 30일

교육비용 50,490원

상세내용

강좌소개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학습대상자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강좌목표
1. 현 서비스 위치를 파악하여 고객지향적 서비스마인드로 전환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2. 서비스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서비스 스킬을 익히며, 고객과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서비스실천의 항상성을 가질 기회를 만날 수 있다.
3.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조직 및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강사소개
남혜정
어바웃엘컨설팅
평가내용
평가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시험) 과제
80% 이상(필수) 100% 100% 0%
수료기준 총 60 점 이상
유의사항
교육비안내
우선지원대상기업 중견기업(1,000인 미만) 대기업(1,000인 이상)
정부지원금(환급액) 25,245원 20,196원 10,098원
자부담 금액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게시판 보기
1 차시 고객 만족 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맛보기강좌
2 차시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
3 차시 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4 차시 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5 차시 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6 차시 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7 차시 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자
8 차시 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9 차시 첫 만남을 관리하라
10 차시 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11 차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잡음을 없애라
12 차시 고객을 인정하면 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13 차시 불만고객, 이렇게 대처하자
14 차시 성격유형을 통해 '나'와 '고객'을 이해하자
15 차시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16 차시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