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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인 핵심 역량] 고객이 행복한 의료 서비스
의료과정
[의료인 핵심 역량] 고객이 행복한 의료 서비스
샘플강의

강좌구성
학습기간
교육비용
지원금

총 16차시
30일
45,900원
우선지원기업 22,950원 / 중견기업 18,360원 / 대기업 9,180원

상세내용

강좌소개
[의료인 핵심 역량] 고객이 행복한 의료 서비스
학습대상자
병원을 포함한 의료기관 근무자
의사, 간호사, 병원 행정업무 종사자
강좌목표
1. 인적 서비스의 필요성을 파악할 수 있다.
2. 병원에서 부서별 다양한 매너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방법을 학습하고 실천할 수 있다.
4. 불만고객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어떻게 응대해야 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
5. 감사가 주는 의미와 효과를 이해하고 병원에서 감사를 표현하고 실천할 수 있다.
강사소개
설보경
㈜씨에스솔루션에이치알교육컨설팅
평가내용
평가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시험) 과제
80% 이상(필수) 100% 100% 0%
수료기준 총 60 점 이상
유의사항 감정노동 관련 조정계수 0.5 로 적합받은 과정으로 홈페이지 노출하지 않음
교육비안내
우선지원대상기업 중견기업(1,000인 미만) 대기업(1,000인 이상)
교육비 10,000원
정부지원금(환급액) 22,950원 18,360원 9,180원
게시판 보기
1 차시 서비스는 왜 해야 하는가?- 인적 서비스 맛보기강좌
2 차시 첫인상을 높이는 요소- 표정
3 차시 면대면 보이스 컨설팅
4 차시 비대면 보이스 컨설팅
5 차시 배려심 있는 매너
6 차시 매너 있는 서비스 응대 요령
7 차시 오감화법 테크닉
8 차시 경청 테크닉
9 차시 DISC 행동유형
10 차시 D, I, S, C 유형별 성향 분석
11 차시 내부고객만족을 위한 나의 노력
12 차시 내부고객만족을 위한 우리의 노력
13 차시 불만고객의 응대 원칙과 포인트
14 차시 VOC에 대한 프로세스 개선 노하우
15 차시 감사하는 서비스
16 차시 감사를 표현하고 실천하는 방법